차수학, 대구·경북지역 사업설명회

차수학 제공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다음달 5일 대북·경북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인 차수에서는 ‘차수학의 베일을 벗겨라’라는 주제로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차수학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국 1천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차수학은 오는 11월 5일 대북·경북지역 지역을 시작으로 부산, 경남, 광주, 인천, 대전 등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구·경북지역 사업설명회는 동대구역 KTX 역사 내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8만 5천 개의 디지털화 된 문항과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의 강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사례, 영업전략 등, 차수학만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활동 중인 지사, 영업 전문가, 학원 운영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여 참가자의 고충과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차수학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차수학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다”며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성공하는 프랜차이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차수학의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차수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