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1%만을 위한 고품격‘봉선SSAM603’주목
교통망·차별적 설계·편리 안전성 등 두루 갖춰
곡선형 입면디자인·럭셔리한 건축양식 독보적

광주 남구 봉선동에 들어설‘ 봉선SSAM603’ 투시도./(주)미래개발 SAM 제공

광주 남구 봉선동에 지역 상위 1%만을 위한 고급 주거상품인 ‘봉선SSAM603’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급 주거시설로 평가되는‘봉선SSAM603’은 전용면적170㎡~326㎡, 지하 2층~지상 12층 22세대 규모로 예정돼 있다.

택지 주변에는 문성중·고, 조봉초, 불로초 등 초·중·고가 도보로 가능한 곳에 모여 있으며 제2순환도로와 봉선로, 대남대로 등의 교통망을 갖춰 시내·인근지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학원가와 이마트, 문화예술회관, 남부경찰서, 광주기독병원 등이 인접하고 제석산의 숲 조망과 산책로, 유안근린공원 앞에서 누리는 청정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설계는 서울시립대학교의 교수이자 토우재 건축사무소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김주석씨가 직접 디자인을 담당했다.

크루즈를 모티브로 한 외관설계와 곡선형 입면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해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건축양식이 돋보인다. 복층형 펜트하우스와 단층형 와이드하우스의 입체적 설계와 모던클래식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2.7m의 층고와 남향위주 설계, 쾌적한 조망, 테라스 설계(일부세대)로 고급감과 자유로움을 모두 담아낸 감각적인 주거공간을 자랑한다.

입주민만을 위한 오픈형 카페테리아가 조성되며 입주민 회의, 손님맞이, 학습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룸을 제공한다.

광주 최초의 세대 내 프라이빗 영화관, 고급 게스트하우스 등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품격 커뮤니티문화를 선사하고 세대별 창고, 세대당 3대까지 주차가능한 주차공간으로 일상의 편리함에 역점을 뒀다.

CCTV, 차량출입통제 시스템, 통합경비시스템, 세대방범기능, 비상호출시스템 등의 첨단시스템으로 24시간 빈틈없는 안전한 주거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택 홍보관은 남구 제석로104에 문을 연다. 본격적인 분양에 앞서 VIP를 위한 행사를 마련될 예정이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