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할로윈 위크 패키지 출시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할로윈 위크 지정

숙박과 함께 각종 소품 담긴 파티박스 판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유탑 제공
오는 31일 할로윈을 맞아 에메랄드빛 함덕 해변을 품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할로윈 위크 패키지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년 10월 31일은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하루를 즐기는 할로윈으로 우리나라도 매년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코스튬 분장은 물론 각종 파티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서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할로윈 위크로 지정해 숙박과 함께 할로윈 파티 박스를 증정하는 해피 할로윈 패키지를 출시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홈페이지에 접속해‘해피 할로윈 패키지’를 예약하면 4인 이용이 가능한 시티 디럭스 더블 트윈 혹은 창밖으로 함덕 바다가 펼쳐지는 파노라마 오션 패밀리,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원하는 방을 이용하며 할로윈 소품이 담긴 할로윈 파티 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할로윈 파티 박스./유탑제공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할로윈 파티 박스에는 파티 필수품인 망토와 호박 장난감, 모자, 머리띠, 풍선 등 다양한 소품과 장난감 등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를 사전 예약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현장에서도 파티 박스를 판매할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 박스를 수령하면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어 제주를 찾는 가족, 친구, 연인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할로윈 당일인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는 각종 캔디와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밖에도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풍성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조식 패키지와 호텔의 대표 부대시설인 자쿠지, 스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함덕 힐링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 또는 예약 가능하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위한 할로윈 파티를 고민 중인 가족과 20,30대 젊은 층들이 잊지 못할 특별한 할로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할로윈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