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2학기 기말고사 고1·고2 수학 빈출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

세븐에듀 제공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2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171, 131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지난번 고1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 중간고사 수학 빈출 문제집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대상을 고2까지 넓혀 준비하게 됐다. 많은 학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2학기 기말고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븐에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인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하여 빈출 문항들을 엄선했으며 서술형은 물론 고난도 문항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고1 수학 빈출 문제집은 ‘프로듀스 171’이며 171문제, 고2는 ‘프로듀스 131’로 131문제로 구성돼 있다. 고1·고2 프로듀스 문제집은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 신개념 수학 공부법의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수학 연구원들과의 무료상담을 통해 진단 테스트를 받는다. 진단 테스트의 난이도는 중상 A형, 중하 B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하여 풀면 된다.

두 번째, 진단 테스트를 풀고 난 후에 채점 결과를 진단 테스트 상담 게시판에 올리면 채점 결과를 분석해 개인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기말고사 전략을 세워준다.

세 번째, 프로듀스 문제집 학습을 하고 수학 연구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마지막으로 프로듀스 문제집에 대한 오답은 Q&A 게시판에 질문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학생들은 차길영 선생님의 해설강의를 유료로 신청하여 수강할 수 있다. 고1·고2 프로듀스 문제집의 해설강의는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세븐에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듀스 문제집과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수학 연구원들과 무료상담 및 진단 테스트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기말고사 전략을 세워 2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