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몰’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은?
KWAVE 제공
16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서는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함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대명 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선착순으로 정답자 10만 명에게 100포인트를 지급,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2시 첫 번째 문제는 “살면서 누구나 한번은 이용하게 되는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는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름 OOOOOO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대명아임레디몰’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 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몰’은 대명아임레디 상품 가입회원만 가입, 이용할 수 있는 초특가몰로 홈쇼핑, 온라인 인기상품을 회원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대의 특가 상품과 약 3만여 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어 대명아임레디만의 독자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서비스는 살면서 꼭 한 번은 발생하는, 목돈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을 대비해주는 라이프케어서비스‘로, “하이브리드서비스 외 회원전용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과 멤버십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미 대명아임레디에 가입하신 고객들일 경우에도, 아임레디몰을 가입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꼭 통합회원 가입을 하셔서, 이번 기회에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3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