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애용합시다

돈나코스메틱, 건강 두피 관리 ‘FM 프리미엄 탈모 샴푸’ 선봬

천연 원료로 어린이도 사용 가능

가려움·각질 생성 억제 효과
 

돈나코스메틱 ‘FM 프리미엄 샴푸’

현대 의학의 발달에도 불구하고 ‘탈모’는 아직까지 ‘불치’의 영역으로 불리고 있다. 국내 탈모 인구수가 천만 명에 달하지만 많은 이들이 탈모로 고통받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투피관리가 우선돼야 한다고 조언한다.

돈나코스메틱(대표 오준혁)은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 ‘FM 프리미엄 샴푸’를 선보였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돈나코스메틱은 천연화장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성인과 어린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 생산을 목표로 한다. 돈나코스메틱은 환경까지 고려해 해로운 화학 물질을 첨가하지 않는다. 또 천연 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돈나코스메틱이 연구개발한 특허 성분이 들어간 상품이다.

이 성분은 두피 염층 완화와 Wnt/β-catenin 신호전달 활성을 갖는 모발성장 촉진 조성물로, 항염작용으로 가려움 및 각질 생성 억제 효과와 모발성장 촉진 조성물을 통한 탈모 방지 효과를 확인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사용으로 두피에 해롭지 않은 풍부한 거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돈나코스메틱 제품은 두피 건강을 위해 녹차, 구절초, 전호, 고삼, 측백나무, 황금, 목향 추출물 등을 사용해 두피 보습을 유지하고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또 이들 추출물에서 나온 판테놀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 준다.

이러한 효과를 인정받아 FM 프리미엄 샴푸는 ‘2018년 서울어워드’에서 아이디어상품으로 선정됐다.

오준혁 대표는 “시중에 많은 샴푸들이 탈모에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만족도는 떨어지고 있다”며 “FM 프리미엄 샴푸는 광고나 홍보에 전념하기보다는 탈모 우려를 하는 사람들의 고민과 건강을 위해 오랜 시간 연구에 매진해 만들어 낸 제품이다”고 밝혔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본 캠페인은 판매·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의 경영안정을 도모하고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광주광역시와 남도일보사가 공동으로 마련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