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애용합시다

디자인네이처, 훈민정음 창제 정신 담은‘109토너’ 출시

편백 추출물로 진정 효과 탁월

한국인 피부 타입 맞춰 출시

디자인네이처가 한글날을 기념해 출시한 ‘109토너’(온새미로: 자연그대로를 담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제조판매업체 디자인네이처(대표 한누리)가 한글날을 기념해 훈민정음 창제 정신을 담은 ‘109토너’(온새미로: 자연그대로를 담다)를 출시했다.

‘109토너’는 우리 글자인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함께 되새기고자 출시한 한글 프로젝트 제품으로, 제품 이름인 109는 한글날인 10월 9일을 뜻하며 인위적이지 않은 그대로를 의미하는 순우리말인 ‘온새미로’를 담아냈다.

디자인네이처는 109토너 제품에 훈민정음의 4대 정신인 ▲자주정신 ▲애민정신 ▲창조정신 ▲실용정신 도 담아냈다.

‘자주정신’은 한국인 피부에 최적화된 우리만의 토너, ‘애민정신’은 소비자를 생각한 가성비 대용량 토너, ‘창조정신’은 25차례의 제품 개발테스트를 통한 독자적 블렌딩 기법, ‘실용정신’은 토너팩, 토너워시, 토너 미스트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109토너’는 편백 추출물과 국내 자생추출물을 담는 등 불필요한 성분은 과감하게 제거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함유했다. 또 피부 진정에 좋은 국내 자생식 사철쑥 추출물과 편백수를 사용하고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았다. 이를 인정받아 지난해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의 희망이음프로젝트 우수상을 받았으며, 지난해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팝업스토어로 입점하기도 했다.

한누리 대표는 “외국 화장품 제품들은 인기가 많지만 한국인의 피부에 맞춰 있지 않다”며 “사계절이 있는 기후와 다양한 환경에 적응하고 반응하는 우리의 피부는 더 예민하고 얇은 각질층으로 경피 수분 손실이 많아 피부 수분공급에 더욱 신경 써야 해 이에 맞춘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본 캠페인은 판매·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의 경영안정을 도모하고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광주광역시와 남도일보사가 공동으로 마련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