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학, 경남 창원 지역 학부모 설명회 ‘성료’

차수학 제공
초·중·등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에서 지난 8일 경남 창원 소재의 창원 남양스마트캠퍼스에서 학부모 대상으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초·중·등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기존 수학 학습의 문제점의 원인을 살펴보고, 더 나아가 차수학의 수학교육 솔루션을 통한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들을 위한 효율적인 수학 공부법도 소개하여 참석한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차수학 교육매니저는 “수학을 싫어하는 학생들을 보면 수학은 어려운 공식과 문제를 풀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무조건 수학 공식을 외우면 된다는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수학 개념에 대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수학에 대한 인식 자체를 바꿔야 한다”라고 전했다.

차수학은 8만 5천 개의 디지털화 된 문항과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의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