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K-WAY), WH 승마단 공식 의류 선정

까웨 제공
유럽 승마인들이 사랑하는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국내 4대 승마장 중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W홀스랜드(WHorseland)의 WH승마단 공식 의류로 선정됐다.

이로써 WH승마단 선수들은 공식 일정 및 행사에서 까웨(K-WAY)가 후원하는 의류를 착용한다.

공식 의류로 선정된 까웨(K-WAY) 제품은 승마 시 장갑을 착용하여 주머니를 활용하기 어려운 선수들을 위해 아노락 형태 ‘LUDOVIC FLEECE’와 방수와 방풍, 보온성을 갖춘 아노락 패딩 ‘LE VRAI 3.0 LEON PADDED’와 함께 경량 테디베어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장시간 사용해도 편리하고 양방향 지퍼로 활동성을 갖춰 승마 시에도 불편함이 없는 방수 롱패딩 ‘LE VRAI 3.0 EIFFEL ORSETTO’, 프리마 로프트 소재로 물에 젖어도 보온성을 유지해주며 신축성이 뛰어난 ‘LENA WARM TECH STRETCH’ 여성 제품 등 승마에 최적화된 FW 제품들을 출시했다.

까웨(K-WAY) 코리아 정규영 대표는 “WH승마단의 공식 의류로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단순히 후원 협찬이 아닌 승마가 대중화된 생활 체육으로 성장하고 많은 소비자가 함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대중화된 승마 캐주얼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근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 선수단 공식 의류를 비롯하여 ㈔대한서핑협회, ㈔대한웨이크서핑협회, ㈔대한수상스키ㆍ웨이크스포츠협회, 서핑 국가대표 공식 의류로도 선정되기도 했다. 2018~2019 국제서핑협회(ISA) 세계선수권 서핑 국가대표 선수단 의류를 지원한 바 있으며 ‘마케팅 비용을 줄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패션 회사의 의무’라는 취지 아래 현명한 소비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