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영화이야기
허성태, 영화 ‘블랙머니’ 조진웅 동료 검사 ‘최프로’로 변신 ‘기대감 UP’

허성태, 영화 ‘블랙머니’ 조진웅 동료 검사 ‘최프로’로 변신 ‘기대감 UP’
 

허성태_프로필2
한아름컴퍼니 제공

허성태가 영화 ‘블랙머니’에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열혈 행보를 이어간다.

영화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조진웅 분)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앞서 영화 ‘블랙머니’의 1차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되었으며 조진웅과 이하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허성태는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중수부 검사 ‘최프로’로 분한다. 동료 검사인 조진웅을 예의주시하면서도 동시에 정보를 제공하는 인물이다.

또한, 허성태는 영화 ‘히트맨’, ‘스텔라’에 출연 확정지으면서 충무로의 ‘믿보배’로 우뚝 섰다. 매번 짙은 연기력으로 맡은 역할을 차별성있게 그려낸 허성태가 영화 ‘블랙머니’에서 까칠한 매력을 지닌 ‘최프로’를 어떻게 그려낼지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허성태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부러진 화살’을 통해 346만 관객을 동원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한 한국영화계 명장 정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블랙머니’는 오는 11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