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 시티 애시앙’분양
B1블럭에… 전세대 시스템에어컨·발코니 확장 제공
중앙호수공원·한전 등 공공기관 인접한 직주근접 단지

나주시 빛가람동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에 들어서는‘이노 시티 애시앙’조감도./(주)부영주택 제공

㈜부영주택은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에 들어서는‘이노 시티 애시앙’을 분양한다.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의 실속형으로 ▲84㎡A 1천318가구 ▲84㎡B 80가구 ▲84㎡C 80가구로 총 1천478가구로 구성됐다.

부영주택은 23, 24일 양일 간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 접수에 돌입한 뒤 11월 1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12∼14일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공급 가격은 3.3㎡당 평균 860만 원대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 입주민들의 금융 부담을 크게 고려했다.

세대 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춘 만큼 향후 투자가치가 높은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과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돼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있어 쾌적성도 갖췄다. 교육여건도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있으며 2022년 한전공대가 개교할 예정이다.‘이노 시티 애시앙’의 모델하우스는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있다. /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