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경력직 채용 활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가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주요 건설사들의 경력직 채용이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 2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엔지니어링, 태영건설, 이테크건설, 고려개발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이 플랜트 IT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플랜트 사업관리 IT, 플랜트 3D(S3D, PDMS) 등이며 11월 3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플랜트 사업관리 IT] 직무분야 사업관리 시스템 기획·개발·운영경험 3년 이상 ▲[플랜트 3D] 직무 분야 시스템 개발·운영·사업지원 경험 5년 이상 등이다.

◆태영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시공, 환경플랜트, 토목영업, 토목견적, 기술연구, 개발사업, 상품개발, 건축설계 등이며 11월 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관련학과 졸업자 ▲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이테크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건, 견적, 엔지니어링, 플랜트, 품질 등이며 11월 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관련학과 전공자 ▲분야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등이다.

◆대림그룹 계열 코스피 상장사인 고려개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시공·공무)이며 이달 3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분야 경력 보유자 ▲해당 전공분야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오렌지이앤씨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무), 건축영업(개발사업) 등이며 11월 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 ▲전문대학 졸업 이상, 남자의 경우 군필자 ▲관련 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토목공사 전문 중견 건설사인 구산토건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토목기술직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월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자격증(토목,안전) 소지자 우대 ▲공무업무 경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신성건설(11월 13일까지), 명가엔지니어링(11월 7일까지), 삼정기업·대창기업·샘코건설·웰크론한텍(이상 10월 31일까지), KCC건설·금호건설·우미건설·신한종합건설·이랜드건설·대방건설·문장건설·삼정건설(이상 채용시까지) 등도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건설워커 #건설업계 #경력직 #정규직 #단독채용속보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