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호텔, 이색 패키지·이벤트 잇따라 진행

블프 할인·수험생 이벤트·감귤 체험 패키지 등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와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유탑 호텔)이 11월 맞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탑 호텔은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전 객실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유탑 호텔 전 객실에 적용된다.

14일 수능을 맞이해 수험생만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학생에게 엄마의 마음을 담아 고생한 수험생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탑 호텔은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오션 디럭스 트윈 혹은 오션 디럭스 온돌 예약과 함께 감귤 티켓 2장을 제공하는 온 가족 체험형 감귤 패키지를 마련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서는 아밖에 조식 패키지와 자쿠지 SPA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함덕 힐링 패키지도 준비했다.

굽네몰 로드FC 056 경기의 공식 호텔로 지정된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선수단의 환영을 기념해 로드 FC 패키지를 선보이며 8일에는 호텔 3층 오션 인피니티풀에서 선수들의 계체량을 진행한다.

또한 테디베어 뮤지엄 티켓을 제공하는 테디베어 패키지와 프라이빗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요트 패키지, 수영장 패키지 등도 예약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는 유탑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1월 한 달 동안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혹은 패키지를 예약하고 숙박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 원을 주는 페이백 이벤트 참여 자격도 주어진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