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리즈너블 LED 마스크 X’ 전격 출시

엘솔컴퍼니 제공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1월은 조금 더 각별한 피부관리를 시작할 시기다.

하지만 시중의 최상위 프리미엄 LED 마스크들은 100만 원을 훌쩍 넘는 가격 때문에 피부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도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았다.

이러한 최상위 프리미엄 LED 마스크의 스펙을 갖추고도 6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구매가능한 제품이 출시됐다.

H&B 미디어커머스 기업 엘솔컴퍼니는 합리적 프리미엄 소비자를 위한 피부미용기기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를 전격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즈너블 LED 마스크X’는 리즈너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서 60만 원대의 가격에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LED 마스크 스펙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근적외선 각 255개, 레드파장 255개, 블루파장 255개 등 총 765개의 LED를 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국내 판매 중인 프리미엄 LED 마스크 중 최상위 스펙 수준에 해당한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근적외선 모드, ▲레드 모드, ▲블루 모드, ▲복합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근적외선 모드는 피부탄력에, ▲레드 모드는 톤업과 미백에, ▲블루모드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복합모드는 피부탄력, 미백, 진정에 동시에 도움을 주고, 각 모드는 음성으로 안내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답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까지 고려한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눈 부심을 방지해주는 ‘아이쉴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화장품 등이 묻어도 씻고 말린 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한 호흡을 위해 코 앞부분은 오픈 방식으로 설계되었으며, 마스트의 하단부를 넓혀 별도 기기 추가구매 없이도 목까지 동시케어가 가능케 했다.

엘솔컴퍼니의 노승욱 이사는 “엘솔컴퍼니는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합리적 제품을 통해 현실로 실현해주는 회사”라며 “리즈너블 LED 마스크X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피부관리의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