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오퀴즈 정답은?
 

KWAVE제공

11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에 삼성화제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이 등장했다.

오늘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진행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실손의료비보험을 알리기 위해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삼성화재 관련 문제들이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참여가 가능하며 정답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오퀴즈의 오전 10시 본퀴즈는 “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삼성화재 그대로 ‘OOO’ 보장과 보상!” 로 공개됐으며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 동일한

kwave제공

정답: 가입권유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실손의료비보험을 알리기 위한 오퀴즈 이벤트뿐만 아니라 보험료계산만 해도 해피콘 상품권 2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험료 계산을 해보아도 가입권유 전화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실손의료비보험은 꼭 필요한 제2의 의료보험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PC나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동일한 보장에 보험료는 16.2%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삼성화재 오프라인 대비) 보험료 계산을 해보아도 가입권유 전화가 없기 때문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의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전 11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