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업계, 다채로운 SNS 이벤트

짐보리 제공
유아업계는 소비자들의 높은 SNS 이용률을 고려해 다채로운 SNS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단순 계정 팔로우·댓글 이벤트부터 인증샷, 동영상 응모 이벤트까지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선보이고 있는 것.

출생부터 7세를 위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오는 30일까지 새로운 짐보 캐릭터의 탄생을 기념해 ‘짐보송 댄스 콘테스트’를진행한다.

짐보송 동영상을 보고 아이와 함께 춤을 추며 신나게 노는 동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짐보리 #뉴짐보송 #댄스콘테스트)를 추가하여 포스팅한 후, 짐보리의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내이벤트 게시물에 동영상 링크를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영유아 전용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10명)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10명) 등을 증정한다.

죽 전문점 본죽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유식 ‘베이비본죽 to go’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아기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이 사진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베이비본죽 #베이비본죽togo)와 함께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아기 모델사진 촬영 및 10만원 상당 베이비본죽 상품권과 함께 1등100만원(1명), 2등 30만원(1명), 3등 20만원(1명) 상금이지급된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오는 13일까지 ‘찾아라! 컨피던트순산양’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트에서 진열된 컨피던트 순산양 유아식 제품을 찍거나 제품 구매영수증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컨피던트순산양유아식)와 함께 네이버 카페나 SNS에 올리고, 해당 게시글 URL을 아이배냇 공식쇼핑몰 이벤트 페이지 응모란에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시크릿박스(10명), 쿠첸 프리미엄 오토 분유포트(2명), 꼬꼬노리 아기선물 3종세트(10명), 꼬꼬노리 츄츄블룸치발기 4in1(10명)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프랑스 직수입 분유 브랜드 노발락은 오는 13일까지 SNS 이벤트 ‘엄마는 너의 엄마니까’를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노발락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좋아요와 댓글로 지정 해시태그(#아기소화 #노발락)를 남기면 된다. 노발락에관심이 있는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노발락 제품 및 프리미엄 육아 상품 등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