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데님레깅스’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 정답은?
 

kwave제공

애슬레져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선보이는 ‘신세경 데님레깅스’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안다르는 12일 오직 단 하루만 진행하는 신세경 데님레깅스 할인과 위클리 타임세일, 데님레깅스 구입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12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안다르 관련 초성 퀴즈가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오후 3시 본퀴즈는 “오늘 출시된 안다르 신상, 24시간만 최대 ㅅㅅㅍㅅㅌ 할인!”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신세경 데님레깅스’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 삼십퍼센트

kwave제공

정답: 안다르포츠9부레깅스

KWAVE 제공

정답: 오십육퍼센트
한편 안다르는 오직 단 하루 12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화제의 신세경 데님레깅스와 오늘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16종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안다르 데님 포츠 레깅스 9부를 구매하는 분에 한해 선착순 112명에게 안다르 숏 레그 워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안다르 이벤트 담당자는 추가로 “안다르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과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신상품 최대 30% 타임세일과 더불어 안다르 베스트 상품 최대 56%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라고 덧붙였다.

오늘의 오퀴즈 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4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