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x‘H패션몰 반전데이’ 오퀴즈 정답은?
 

kwave제공

H패션몰의 ‘6주년 기념 이벤트’가 화제다.

오늘부터 3일간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6주년 기념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한 H패션몰이 1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진행함에 따른 결과로 해석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H패션몰 관련 퀴즈가 출제되는 오퀴즈의 오전 9시 사전퀴즈는 “H패션몰은 ㅌㅁㅎㅍㄱ 공식 온라인 몰입니다.!”로 공개됐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 타미힐피거

KWAVE제공

정답: 루이스해밀턴

퀴즈를 풀면 상금과 경품이 지급되는 오퀴즈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서 상단 우측에 위치한 오퀴즈 알림 기능을 켜고 매일 오전 9시에 OK캐쉬백 앱에서 사전퀴즈를 확인한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을 검색하여 힌트를 확인한 후 OK캐쉬백 앱의 오퀴즈 사전퀴즈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나이키 사카이가 지급된다.

당첨 여부는 네이버에서 ‘오퀴즈 매일지급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이어지는 본퀴즈를 풀면 OK캐쉬백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한편, H패션몰은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단 3일간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H패션몰의 6주년 기념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H패션몰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600명 대상(총 1,8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H패션몰 신규 가입 선착순 경품 이벤트’가 주목을 끈다. 매일 1원 이상만 구매하면 1일 2회 경품 응모 가능한 ‘H패션몰 구매 응모 이벤트’는 경품으로 아이패드 프로, LG 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시그니엘 숙박권 브레빌 커피머신, LG 프라엘 마스크 등이 지급되어 높은 참여도가 예상되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1, 2, 3만원의 3종 쿠폰 혜택이 누구에게나 지급되며 추가로 1일 4회, 최대 10만원 할인 받는 20% 쿠폰이 선착순 6,00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TOMMMY HILFIGER, DKNY, CK CALVIN KLEIN, AMERICAN EAGLE 등의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와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SJYP, rouge&lounge, DECKE 등 유명 브랜드들의 가을, 겨울 상품을 단 3일간의 반전특가로 선보인다.

오늘의 오퀴즈 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전 10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