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아리본다이어트’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은?
 

kwave제공

사장이 직접 쓰려고 기능성 천연 화장품 브랜드 루디아프레그런스가 실검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진행하는 루디아프레그런스는 브랜드 최초 온라인몰 40% 할인 행사와 리본다이어트 SNS인증 1+1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루디아프레그런스 관련 문제들이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오퀴즈의 오후 2시 사전퀴즈는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최대 특장점은 0000000000이다”로 공개됐으며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루디아리본다이어트’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 기능성원료함량최대치

kwave제공

정답: 한박스더증정

kwave제공

정답: 혈중콜레스테롤개선

kwave제공

정답: 히비스커스추출농축액분말

kwave제공

정답: 붉은누룩곰팡이추출물

한편, 홍단비의 루디아프레그런스에서 선보이는 루디아 리본 다이어트는 대표가 직접 쓰려고 도하윤 한의사와 1년간의 개발 과정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최근 각종 다이어트 커뮤니티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루디아프레그런스는 오퀴즈와 더불어 브랜드 최초 40% 할인 행사 및 루디아 리본 다이어트 제품을 SNS인증 시 한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리본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 후 #루디아리본 #루디아프레그런스 #내돈내사 #다이어트보조제 #리본 5가지 태그와 루디아 대표 @rudiabb 태그해서 올리면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다.

오늘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후 3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