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이달 중 오픈
호텔식 서비스…조식·하우스 키핑 특급 커뮤니티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세권…최상의 입지 조건

백운대라수주상복합 투시도./대라건설 제공

서울 강남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품격과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분양·전세 아파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광주 백운동 프라도호텔 자리에 들어서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남구 지역 최고 높이인 36층 랜드마크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6층 규모로 조성되고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84㎡ 단일평형으로 4베이 특화설계(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생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두 개 동을 잇는 스카이 브릿지를 중심으로 입주민의 삶의 질과 광주 전경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360도 파노라마 뷰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 최초로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수 브릿지, 스카이 루프라운지를 설계해 광주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다.

단지 최상층에 카페 라운지, 헬스코트 등 차별화된 특화커뮤니티를 조성해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커뮤니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항균·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의 사용, 이웃 간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층간 소음 방지재의 시공 등 설계와 시공에 공을 들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신발 살균기, 욕실 치아 세정기, 주방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로 차별성을 더했으며 사물 인터넷(IoT) 플랫폼을 구축한 단지로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최첨단 인공지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아파트 인근에 무등시장, 롯데마트와 아울렛, 월드컵 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광주기독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도 인접해 있고, 월산근린공원과 사직공원, 광주공원 등이 있다.

향후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이 개통 예정으로, 교통 편의성이 증가할 전망이며 서대문로 대남대로를 통한 시내로 이동이 용이하고 제2순환도로 이용으로 시외접근성이 우수하다.

백운초등학교와 대성초등학교, 서광중학교, 석산고등학교, 수피아 여중과 여고 등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남구 명문 학군으로 불리는 곳과 봉선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이 가능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수요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은 서구 북촌길 12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