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패스 교재 무료’ 퀴즈타임 초성퀴즈 정답 공개

메가스터디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이 버즈빌의 퀴즈타임을 통해 ‘메가패스 교재 무료’에 관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퀴즈타임은 15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3개의 퀴즈가 랜덤형식으로 제시된다.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출제된 첫 번째 문제는 “0원 메가패스 듣고 대학 합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초성: ㅎㄱㅎ ㅈㅎㄱ)”의 초성을 맞히는 것으로 정답은 ‘환급형 장학금’이다.

두 번째 문제는 “2021 0원 메가패스로 공부하면 탐구 선생님들이 OOO OOOO로 쏜다!(초성: ㅅㄱㅌ ㄱㅈㅁㄹ)”의 초성을 맞히는 것으로 정답은 ‘사과탐 교재무료’이다.

세 번째 문제는 “SKY 대학 선배들이 1위로 추천한 0원 메가패스로 들을 수 있는 강좌는? (초성: ㅅㄴㄴㅅ ㅈㄱㅈ)”의 초성을 맞히는 것으로 정답은 ‘수능내신 전강좌’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은 네이버 검색창에 “‘메가패스 교재 무료’를 검색하면 쉽게 정답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지난 11일 2021 0원 메가패스 상품을 신규로 출시 했으며 동종 업계 유일하게 주요 대학 합격 시 최대 300% 환급형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메가패스 구매 시 사회ㆍ과학 교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