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연예
김건모&장지연 나이차이, 김건모 신혼집? 장욱조? 장희웅? 집사부일체, 김건모 장지연 향해 '세레나데'

사진=SBS '집사부일체' 김건모 방송 캡쳐

김건모&장지연 나이차이, 김건모 신혼집, 장욱조, 장희웅이 주목 받는 가운데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 피아니스트를 향해 세레나데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김건모의 신혼집을 찾은 집사부일체 멤버들 모습이 그려졌다.

내년 1월 30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건모 신혼집에서 김건모는 장지연이 준비한 이사떡을 돌렸다.

김건모의 신혼집 인테리어 공사를 동의해준 이웃들을 위해 직접 이사떡을 돌리는 김건모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김건모는 이날 루프탑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었다. 아름다운 이별, 미안해요, 서울의 달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 김건모는 예비신부 장지연을 향한 세레나데를 열창했다.

특히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개사한 노래로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건모는 양화대교 가사를 개사해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음식은 하지 말고 그냥 시켜먹자’, ‘사랑합니다’라는 가사가 예비신부 장지연에게 사랑스러운 고백을 했다.

김건모는 1968년생 52세, 장지연 피아니스트는 1981년생 39세로 두 사람은 13살 차이가 난다.

김건모의 신혼집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고급 저택이며 장인어른은 1980년대를 풍미했던 작곡가이자 현재 목사로 활동하고 있는 장욱조이다.

장욱조의 아들 장희웅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김건모의 형님이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