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힐스테이트 죽림' 분양…29일 견본주택 오픈
지하 2층~지상15층 18개 동 총 989가구
6만여㎡ 공원 품고 생활과 투자가치 갖춰

여수 소라면 죽림리에 들어서는‘힐스테이트 죽림’투시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지역주택조합과 현대엔지니어링㈜는 20일 전남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579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죽림’을 분양하기 위해 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합원과 여수시민들이 기다려온 대한민국 명품지수 아파트부문 8년 연속 1위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힐스테이트 죽림은 지하 2층~지상15층 총 18개동 총 989가구(59형 180가구·76형 240가구·84형 569가구)규모로 이 가운데 141가구는 일반분양된다.

힐스테이트 죽림은 그린 라이프 프리미엄으로 단지 앞에는 6만여㎡ 규모의 상하금공원(예정)을 품고 인근으론 죽림근린공원을 누리는 ‘공품아(공원을 품은 아파트)’다.

상하금공원은 총 6만2천330㎡ 부지에 화훼원과 휴게쉼터, 체력단련장, 유아 숲체험원 등과 전망대, 주차장 등 부대시설을 갖춘 녹지율 80% 이상의 친환경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여수죽림지구의 중심에서 순천완주고속도로로 빠르게 연결하는 22번 국도와 여수시내로 가는 도원로가 단지에서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도로교통은 물론 KTX여천역으로 서울과 수도권과의 소통도 원활하다.

여수시청과 여수시립도서관, 여천전남병원, 여수제일병원 등 다채로운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롯데마트, 농협 등이 가까워 생활편리성도 높은 좋은 입지를 갖췄다.

힐스테이트 죽림은 이미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면서도 향후의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초?중?고를 비롯한 학교예정부지가 잘 갖춰져 우수한 교육환경이 보장되며 계속 이어질 아파트 건립으로 신도시급 대단지가 형성됨으로써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들이 풍부한 여수의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성장할 것으로 확실히 예견되고 있다.

여수 죽림지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자리잡을 힐스테이트 죽림의 견본주택은 소라면 죽림중앙로 7-16에서 만날 수 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