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디자인센터, 관광기념품 판매장 운영자 공모

내달 6일까지…27일 오후 김대중센터서 현장설명회
광주 서구 치평동 김대중컨벤션센터 안 관광기념품 전시판매장./광주디자인센터 제공


(재)광주디자인센터는 다음달 6일까지 광주 서구 치평동 김대중컨벤션센터 안 관광기념품 전시판매장 관리·운영 수탁자를 모집한다. 이는 2013년 9월 판매장을 구축 운영한 이후 다음 달 위탁 민간단체와의 계약이 만료된데 따른 후속조치다.

21일 광주디자인센터에 따르면 관광기념품 전시판매장은 광주지역 공예인들이 안정적으로 중·장기적인 매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공간으로 관광기념품 전시판매장은 김대중컨벤션센터 1층에 있으며 139.23㎡규모다.

참여 자격은 최근 5년 이내 공예 관련 사업자등록이 1년 이상 돼 있는 법인이나 단체, 개인 사업자다.

광주디자인센터는 참여단체나 개인의 이해를 돕기위해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관광기념품 전시판매장에서 현장 설명회를 개최하고 판매장 현황과 사용 가능한 보유집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위탁 운영에 참여할 법인아나 단체 또는 개인 사업자들은 공고기간인 다음 달 6일까지 운영 수탁신청서(첨부파일 포함)를 작성해 제출해야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디자인센터 홈페이지 공고를 참고하거나 디자인융합팀으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