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영화이야기
드림웍스, 신작 TV애니메이션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통신3사 IPTV 첫 방송
드림웍스, 신작 TV애니메이션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통신3사 IPTV 첫 방송

드림웍스-클레오파트라인스페이스
드림웍스 제공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드림웍스가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를 3만 년 후 우주 속 이집트 행성을 구하는 십대 소녀 클레오파트라로 등장시킨 코미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을 25일 KT, LGU+, SK 등 통신 3사 IPTV에서 동시에 첫 방송한다.

NBC유니버설 인터내셔널 네트워크의 24시간 어린이 가족 오락 HD 채널인 드림웍스가 애니메이션 TV시리즈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를 11월 25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한국에서는 KT 올레tv (채널 997), LG U+tv (채널 209), SK B tv (채널 180) 등 IPTV의 드림웍스 채널에서 매일 저녁 7시에 방영된다.

드림웍스가 25일 첫 방송하는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는 십대 우주 소녀로 등장하는 고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의 모험을 상상력 넘치게 그린 코미디 어드벤쳐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청소년을 위한 만화에서 명성을 쌓은 미국 작가 마이크 메이헥의 동명 그래픽 소설이 원작이다. 원작은 미국 청소년도서관협회의 ‘십대를 위한 위대한 그래픽 소설’ 부문상과 플로리다 북 어워즈 금상을 수상하며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TV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일으킨 ‘장화 신은 고양이의 신나는 모험’의 제작자 더그 랭데일과 ‘쿵푸 팬더 : 기막힌 전설’의 각본을 쓴 스콧 크리머가 참여해 또 한번 흥행 몰이에 나선다.

시청자들은 우주 소녀 클레오를 따라 말을 하는 고양이들이 지배하는 3만 년 후의 이집트 행성에 도착한다. 클레오는 자신이 이집트 행성을 구하는 예언 속 구원자라는 걸 알게 되면서, 임무 수행 준비를 위해 엘리트 아카데미에 가게 되고, 온갖 역경을 이겨내며 악당을 물리쳐 낸다.

첫 번째 시즌에서 클레오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어울리면서 학교에 적응하기 위해 애를 쓴다. 트레이닝을 받으면서도 클레오는 사악한 적 옥타비안이 학교에 보낸 스파이의 정체를 알아내야 하는 어려움도 겪는다. 이 과정에서 클레오는 자신에게 신비한 핑크 빛과 함께 나타나는 강력한 힘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클레오는 새 친구들과 고양이 멘토의 도움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되기 위해 무엇을 견뎌내고 갖춰야 할 지를 배운다. 십대 소녀로서 인생의 의미를 배워가게 되는 과정이기도 하다.

드림웍스 제작진은 “클레오파트라를 역사 책에서 읽은 멋지고 흥미진진한 여왕으로 만들어가는 모험을 그려내려 했다”며 “클레오파트라를 통해 위대한 지도자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면서 자신의 영역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는 걸 클레오파트라를 통해서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는 ‘트롤: 춤과 노래는 계속된다!’, ’장화신은 고양이의 신나는 모험‘, ’드래곤 길들이기: 세상 끝으로‘ 등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흥행 대열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