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맥OS용 iCUE 소프트웨어 출시

커세어 제공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는 맥OS 사용자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주변기기 커스터마이징을 전하는 ‘맥OS용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및 전용 액세서리 제품 등에 대해 맥 OS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을 극대화 한 것이다.

윈도우·맥 사용자들에게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되는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들의 주변 기기를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함과 동시에 생산성을 높이거나, 나만의 맞춤형 외관, 게이밍 퍼포먼스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맥OS용 iCUE소프트웨어’는 수상 경력을 지닌 ‘K70 RGB MK.2 기계식 키보드’와 커세어의 상징격인 ‘M65 PRG 엘리트 옵티컬 마우스’ 등 RGB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액세서리를 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새로 출시된 ‘버츄오소 RGB 무선 헤드셋’을 포함, 커세어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든 헤드셋과 ‘MM800 RGB 폴라리스 RGB 마우스 패드’, ‘ST100 RGB 프리미엄 헤드셋 스탠드’ 등의 액세서리에도 ‘맥OS용 iCUE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iCUE소프트웨어’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지원되는 커세어 제품들을 모두 연결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세팅으로 설정할 수 있다. 커세어 키보드와 마우스는 매크로 또는 키 리맵핑으로 완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기 때문에 버튼 또는 클릭 설정을 통해 복잡하지 않고 즉각적인 커맨드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작업 및 게임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