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 티켓 판매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 개최

31일 오후 6시부터 12시간동안 동대문 DDP서

세계적 DJ들과 연말 최대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5일 오전 11시부터 19세 이상 대상 티켓 판매

clip20191205094458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티저./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새해 1월 1일 오전 6시까지 장장 12시간 동안 서울 동대문 DDP에서 개최하는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이하 CBP 월드카운트다운)’을 앞두고 티켓 판매에 들어갔다.

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은 위메프와 인터파크, 멜론, 티켓링크 및 네이버 예약 등 주요 티켓 판매처에서 이날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카스는 지난 달 세계 최정상 DJ인 ‘옐로 클로(Yellow Claw)’, ‘살바토레 가나찌(Salvatore Ganacci)’ 등의 1차 헤드라이너를 공개하며 ‘CBP 월드카운트다운’ 개최를 알린 바 있다.

최근 SNS에 공개된 2차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세계적인 DJ 순위 차트인 ‘2019 디제이 맥 탑 100(DJ MAG TOP 100)’리스트 33위에 이름을 올린 앵거피스트(Angerfist), 전자 음악과 바이올린을 결합한 공연을 선사하는 마리아나 보(Mariana Bo)가 첫 내한을 알려 EDM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차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해외 유명 DJ 이외에 대한민국 일렉트로닉 밴드의 전설 이디오테잎(Idiotape), 세계 유명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펼치고 있는 국가대표 DJ 레이든(Raiden)이 이름을 올려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카스는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 판매와 함께 공식 SNS 채널에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모그로 가득 찬 몽환적인 공간에서 우주인이 손을 내미는 장면이 신비롭게 묘사됐다. 우주인이 지구에 온 이유가 곧 밝혀진다고 운을 띄운 티저를 접한 소비자들은 “우주인이 갑자기? 왜?”, “이번 아티스트 라인업이 전 우주급이긴 하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CBP 월드카운트다운’은 국내외 최정상 EDM 아티스트 총 30개 팀이 참여해 논스톱 공연을 펼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도어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이번 공연은 국내 대표 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탄젠트와 CJ ENM이 공동 주최하고 카스가 후원하며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