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중고총동창회 송년의 밤 성료

선후배간 화합, 장학사업 진흥 격려

순천중고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가 5일 파티움하우스에서 성대하게 진행됐다.
이재욱 순천중고총동창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순천중고총동창회는 5일 파티움하우스(구 동부웨딩홀)에서 2019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 모임은 총동창회와 장학회 임원과 각 기수 회장·총무, 전국 지구 동문회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욱 총동창회장(USI종합건설 대표)은 “지난 1년 동안 모교와 동창회 발전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동문들께 감사한다”고 말하고 “지난 4월 총동창가족체육대회와 9월 총동창회 골프대회 등 여러 행사에서 선후배간 화합과 단합을 보여줬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이흥우 총동창회 장학회 이사장(성우종합건설 대표)은 “장학회는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141명의 장학회 이사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성원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내년도에는 장학회 이사영입과 CMS장학기금 모집활동 노력 등 장학진흥 사업에 박차를 가해 전통의 순천고가 ‘세계를 주름잡는 순천고’로 거듭나도록 뒷받침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총동창회 모임은 박세진 교장의 학교현황 설명에 이어 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동문에 대한 공로패 수여, 팝페라 가수 김현미 순천아고라공연단을 비롯한 초청가수 공연 등으로 조촐하면서도 다채롭게 진행됐다. 동부취재본부/유홍철 기자 yh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