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닥터Q 병원탐방
"불우 암환자 돕자" 지역 낙농인들 10년째 후원금
“지역 불우 암환자 돕자” 팔 걷은 지역 낙농인들

‘낙농 일사천리회’ 화순전남대병원에 600만원 기부

[사진 1] 낙농인들의  기부
‘낙농연 일사천리회’ 회원들이 불우 암환자들을 돕기 위해 화순전남대병원에 10년째 후원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새해를 앞두고 후원금을 증액해 전달하고 있다. /화순전남대병원 제공.
지역의 낙농인들이 불우 암환자들을 돕기 위해 10년째 화순전남대학교병원에 후원금을 기부,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전남지역 낙농인들의 친목모임인 낙농연합회내 ‘일사천리회’회원들은 최근 화순전남대병원을 방문해 후원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이들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후원금 500만원씩을 병원측에 기부해왔다. 이번에는 새해를 앞두고, 100만원을 증액한 600만원을 미리 전달한 것이다. 이 후원금은 불우한 암환자 치료비와 생활안정자금 등으로 쓰이고 있다. 곡성·나주·영암·함평·해남 등 전남 각 지역에 거주중인 ‘낙농연 일사천리회’ 회원들은 총 17명.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3시간 정도 젖소를 돌봐야 하고 오후 4시 이후에도 어김없이 같은 일과를 반복하다보니 회원간 자주 만날 수는 없지만, 단합심만은 최고다.

서정범 낙농연합회 회장은 “형편이 어려운 암환자들을 돕자고 뜻을 모아 매년 후원금을 전달해온 지 어느덧 10년이 됐다”며 “회원들의 열의로 매번 모금이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정신 원장은 “매년 변함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낙농인들의 사랑나눔 열정을 본받아, 암환자 치유와 암정복 연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심진석 기자 mourn2@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