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장사운드페스티벌 2020

피싱걸스·옵스 등 14개 밴드 무대

내달 4일, 나주정미소 난장곡간서

문화콘서트 난장이 전용 공연장인 나주정미소 난장곡간 개관을 기념해 오는 1월 4일 오후 2시 ‘난장사운드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난장사운드페스티벌은 ‘난장’의 숨은 보석을 찾아라 시즌2의 결선 무대와 한 해 동안 출연한 팀들 중 ‘2020 절대 보석’으로 선정한 5팀이 출연한다.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전파진흥협회의 제작지원으로 펼쳐지는 열린 숨은 보석을 찾아라 시즌2 파이널은 난장의 8대 MC인 자이로와 신현희 그리고 특별MC 정다희가 함께 진행한다.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숨은 보석으로 선정된 사공, 피싱걸스, 옵스, 로우파이베이비, 엔분의일, 이글루베이, 보수동쿨러, 잭킹콩이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되며, 관객들의 현장투표 20%와 심사위원단의 평가 80%를 통해 최고의 숨은 보석을 가리게 된다. 또한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406호 프로젝트’가 특별 출연해 축하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난장’이 ‘2020 난장 절대 보석’으로 뽑은 해리빅버튼, 적재, 홍이삭, 스텔라장, 닥터스 등 다섯 팀도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해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경제를 살리자는 취지로 티켓 수수료와 세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공연 당일 현장에서 나주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해줄 예정이며 나주사랑상품권은 나주 지역의 1천2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예매는 26일 낮 12시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