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협회전남도회, 건설인 신년인사회
웨딩그룹위더스…건설인 등120여명 참석

건설협회전남도회는 3일 오전 11시 30분 서구 광천동 웨딩그룹위더스 광주 5층 그랜드볼룸에서 건설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건설협회 전남도회 제공

대한건설협회전남도회는 2020년 새해를 맞아 3일 오전 11시 30분 서구 광천 웨딩그룹위더스 광주 5층 그랜드볼룸에서 전남 건설인들의 힘찬 출발, 새로운 도약과 화합을 위한 건설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건설협회전남도회 소속 120여명의 대표 회원과 박병호 전남도 행정부지사, 김한종 전남도의회 부의장, 전동호 전남도 건설교통국장 등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공후식 건설협회 전남도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도내 대형공사에 지역업체 참여와 수주 확대를 위한 관련제도를 정비하고 건설생산체계 개편에 종합건설업계 입장을 적극 반영함은 물론 불공정한 예정가격 산정 등 계약관련 법령 개선을 통해 제값 받고 제대로 시공할 수 있는 건설문화를 조성하겠다”며 “앞으로 지역건설산업과 우리도회 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달라”고 참석자들에게 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건설공사의 견실시공과 도급·하도급 업체간 상호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건설문화 정착에 기여한 6명의 건설 유공자에게 전남도지사 표창장이 전달됐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