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 새해·설맞이 각종 이벤트 ‘풍성’
공홈족 대상 설캉스 프로모션 100만원 페이백 선봬
여행·파티·야외온천 등 취향따라 즐기는 패키지 마련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전경./유탑 그룹 제공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와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유탑호텔이 공홈족을 대상으로 새해·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유탑그룹에 따르면 우선 이달 한 달 동안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 원을 페이백한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총 5명을 추첨해 새해맞이 20만 원의 여행경비를 제공하고 쥐띠 고객은 조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호텔 내부에서 보이는 제주 혹은 여수의 아침 풍경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유탑호텔 숙박권과 상품권, 조식권을 선물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설캉스족(설 호캉스족)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설날(25일) 당일에는 투숙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전통놀이 한마당을 진행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호텔 내에서 각종 전통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투숙하는 경우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전경 ,/유탑그룹 제공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도 가족과 친구, 연인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패키지와 레터링 풍선을 제공하는 Hello 2020 파티 패키지, 겨울 동백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카멜리아 패키지, 함덕 바다를 보며 자쿠지를 이용하는 야외 온천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주변 관광지와 연계된 여행 패키지, 럭셔리 파티를 즐기는 happy winter 와인 패키지 등이 준비돼 있으며 다음 달에는 오션 인피니티풀을 무료로 개장한다. /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