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건강을 선물하세요”

에티카 ‘2020 설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에티카(ETIQA) 제공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ETIQA)’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친구·지인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할 수 있는 에티카의 다양한 기획 상품을 최대 39%까지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원픽 세트’의 경우 KF94 미세먼지 마스크인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10개입)’과 마스크 보관 케이스로 구성, 35% 할인된 9천900원에 판매한다. 또, 어린이를 위한 ‘키즈 세트’는 활동적인 어린이들에게 최적화된 KF80 ‘에티카 에어웨이 키즈 마스크(7매입·3박스)’와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 소형(10매입·색상 랜덤)’을 26% 할인가인 3만9천900원이다.

MD 추천 컬러 구성으로 기획된 ‘컬러 세트’도 마련됐다. 컬러 세트는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30매입)’과 마스크 보관 케이스 등 구성으로 39% 할인된 2만3천500원에 판매한다. 컬러 세트 구매시엔 마스크 색상을 선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의 순면 세트와 패션 마스크 상품으로 구성된 ‘스타일 세트’도 준비됐다. 순면 세트는 로하스 인증 100% 순면 안감이 적용된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 코튼 베이직 마스크(24매입)’와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 10매입(사이즈 동일·색상 랜덤)’로 구성됐으며, 26% 할인된 3만4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 세트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옵션을 제공하는 ‘에티카 패션 마스크(1매)와 마스크 보관 케이스 구성으로, 14% 할인가인 2만1천900원에 선보인다. 기획 상품 마스크 보관 케이스는 랜덤 색상으로 제공된다.

에티카 마케팅 관계자는 “설 명절 실속 있는 가족 선물을 위해 다양한 제품 구성과 할인 혜택을 갖춘 상품을 기획했다”며 “에티카의 실속 선물을 통해 가족들에게 건강도 선물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 기획 세트는 카카오톡 톡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