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오픈뱅킹 이벤트’ 당첨자 경품 전달

삼성 갤럭시 폴드·LG코드제로 청소기 등 증정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최근 오픈뱅킹 이벤트에서 1·2·3등에 당첨된 고객 3명을 본점으로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 11월 6일부터 11월 27일까지 오픈뱅킹 사전예약 후 12월 31일까지 타행에서 광주은행으로 1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총 1천16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이벤트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폴드 512GB, 2등 5명에게는 LG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 3등 10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를 전달했으며, 4등 1천명에게는 GS편의점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전달했다.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광주은행을 믿고 거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광주은행은 전 채널과 업무에 대한 디지털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별 금융거래 패턴과 선호하는 금융서비스 등을 충실히 반영한 디지털뱅킹을 실천함으로써 고객님의 금융파트너로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금융 편의와 트렌드 변화를 적극 반영하여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채널에 대한 디지털화에 집중하고 있다. 국가품질인증기관 웹와치로부터 스마트뱅킹(APP)과 모바일웹뱅킹(web), 본인인증(APP) 3개 부분에 대하여 ‘접근성 품질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작년 12월에는 스마트뱅킹(APP)과 모바일웹뱅킹(web)을 새롭게 개편함으로써 개인화 기능을 높이고, 2천500여 페이지에 대해 음성서비스를 지원한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