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 낭만가득 패키지 출시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겨냥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유탑제공


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이 2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로맨틱 홀리데이와 BMW카텔, 자쿠지 등 낭만 가득한 각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유탑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2월 발렌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를 타겟으로 레이트 체크아웃, 셰프가 선사하는 팬케이크 혹은 지역 유명 베이커리의 홀케이크, 와인이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BMW카텔 패키지, 두근두근 커플 여행, 자쿠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BMW카텔 패키지는 호텔 부대시설인 자쿠지와 함께 BMW 430i 컨버터블 차량을 무료로 렌탈해줘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두근두근 커플 여행 패키지는 호캉스와 함께 함덕 스튜디오인 비밀의 화원에서 커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오붓하게 연인과 함께 따뜻한 야외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객실과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자쿠지 패키지가 제격이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젊은 층의 부부들을 공략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유탑제공


육아로 기념일을 놓치기 쉬운 부부들이 아이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을 이용할 수 있는 펀펀 키즈 패키지와 호텔과 인접한 아쿠아리움을 누릴 수 있는 아쿠아월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2월 한 달 동안 오션 인피니티풀을 무료로 개장할 뿐만 아니라 더 웨이븐 레스토랑에서 중식과 석식 서비스를 개시했다. 호텔 내 펍, BBQ치킨, 헬스장, 게임방, 노래방, 탁구장 등의 각종 부대시설과 수영장을 이용하며 레스토랑에서 식도락 여행까지 가능해 원스탑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유탑호텔 패키지 및 이벤트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와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