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협회 광주시·전남도회 정기총회

시회 20일 웨딩그룹위더스광주

도회 21일 나주시티호텔 별관

대한전문건설협회 광주광역시회는 오는 20일 오전 서구 죽봉대로에 있는 웨딩그룹위더스광주에서 제29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윤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과 이용섭 광주시장, 김동찬 광주시의회 의장, 협회 회원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정기총회에서는 2019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과 2020 회계연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의결하게 된다.

이서길 광주시회장은 이날 지난 한 해 수고한 회원사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더욱 회원사 권익보호 활동과 업역 확대, 수주물량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할 계획이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남도회도 오는 21일 오전 나주 빛가람로에 있는 나주시티호텔 별관 2층에서 제35회 정기총회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윤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과 전남도 관계자, 협회 회원사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지난해 세입·세출 결산안과 올해 사업계획 등을 공유한 뒤 건설경기 활성화에 힘을 모으기로 다짐하게 된다.

오종순 전문건설협회 전남도회장은 이날 “현 정부의 생산구조 혁신 방향에 발맞춰 적정 공사비 확보와 원·하도급자간 불공정 하도급거래 근절을 위한 원도급형(주계약자 공동도급제) 공사발주 제도를 활성화 해야한다”고 강조한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