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관광객·청년 일자리 창출 ‘고흥관광 청년 PD’모집

관광객 유치 위한 온라인 마케팅 강화

고흥군은 관광분야 청년 인재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고흥관광 청년 PD’를 모집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은 물론 가족단위 및 개별 여행객 증가 등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코스 개발과 온라인 관광 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청년 PD는 오는 2월 21일까지 모집하며, 인원은 5명으로 월 10일 이내 고흥군 관내에서 활동하며 활동비는 1일 7만원이다.

지원 자격은 고흥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만 19세이상 만 49세 이하 청년으로 고흥관광에 관심이 있고 SNS 계정이 있는 자로써, 현장취재 활동과 동영상 촬영 및 편집 등 콘텐츠 제작 및 홍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언론 관련 경력자, SNS 활용 능통자, 관광 관련 사업 등 경력자를 우대 선정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고흥군 축제·행사 홍보요원 활동 및 관내 관광지, 먹거리, 체험 요소 등의 현장 취재와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명소를 찾아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등 관광정보를 고흥관광 공식 블로그 및 개인 SNS에 게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참여 신청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오는 21일까지 우편,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동부취재본부/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