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우수(雨水)’ 맞이 홍삼 제품 반값 이벤트
 

천호앤케어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절기 ‘우수(雨水)’를 맞아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홍삼 제품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이 녹아서 비가 된다는 뜻의 ‘우수’는 이제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을 맞게 되었다는 의미로 본격적인 환절기의 시작을 알린다. 요즘 같은 시기는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을 잃기 쉬운 데다 특히 최근엔 건강관리에 대한 경각심도 커지고 있어 면역력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진 홍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표 홍삼 제품 4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건강즙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부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 ‘홍삼청’,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 홍삼과 녹용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까지 다양한 종류의 홍삼 제품으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천호엔케어의 인기 브랜드 ‘하루활력’의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과 ‘홍삼청’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인삼의 일생 중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귀한 인삼 열매를 함유해 더욱 특별하다.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은 양질의 국산 홍삼만을 담아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하여 섭취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1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 ‘홍삼청’은 14종의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대보추출액과 다양한 부원료까지 담아 홍삼의 쓴 맛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맛과 영양을 더한 키즈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함께 담은 제품으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D, 아연까지 더했으며, 오렌지농축액을 넣어 쓴맛은 최소화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냈다.

최근 천호엔케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녹용홍삼진’은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스틱형 건강음료다. 녹용의 힘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째로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품격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밖에 천호엔케어 온라인 쇼핑몰 천호몰에서 사용 가능한 2만 6천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쿠폰이 지급된다. 천호엔케어 제품 4만 원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7만 원 이상 구매 시 8천 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 원의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큰 일교차로 면역력을 잃기 쉬운 ‘우수’ 절기를 맞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천호엔케어가 엄선한 홍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일상 속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