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곡창, 업계 최초 ‘ABC주스플러스’ 출시
 

청년곡창 제공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최근 한 번쯤은 접해 보았을 키워드는 바로 ‘ABC주스’이다.

5~10여년전부터 웰빙 열풍의 근원지였던 유럽에서 먼저 유행했던 레시피를 그대로 한국 건강관리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면서 크게 화제를 일으켰던 제품이다.

◆Apple, Beet, Carrot의 황금 비율 = ‘ABC주스’란 사과 (Apple), 비트 (Beet), 당근(Carrot)의 각 앞글자만 따서 만든 이름이다. 사과 40%, 비트 20%, 당근 40%의 비율로 섞어서 먹으면 디톡스(D-tox)의 일종으로 체내의 쌓여있는 독소와 불필요한 영양소 등을 효과적으로 빼주는 것이다.

특히나 사과 같은 경우 깨끗이 세척한 다음 껍질까지 같이 갈아줘야 효능이 높아진다고 한다.

사과에는 풍부한 식이섬유인 펙틴이 함유되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장 건강을 원활하게 해주며 유익균을 증식 시킨다.

비트는 자색을 뜨는 식물로 항산화 물질로 잘 알려진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이는 지방세포의 활동을 억제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당근은 폴리페놀과 비타민E가 다량 함유되어 중성지방 수치가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렇듯 화제가 되고 있는 ‘ABC주스’가 대표상품이자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간편 식품 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에서 특별한 레시피로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인다고 해 화제다.

◆ 자몽과 블러드 오렌지, 과라나 추가로 맛도 효능도 업 = ‘ABC주스’ 자체만으로도 이미 입증된 레시피로 완벽하지만, 고객 피드백을 토대로 업그레이드 하였다는 ‘ABC주스 플러스’는 담당 MD가 무려 93회의 레시피 수정을 통해 완성 됐다고 한다.

또 “‘ABC주스’를 찾아주셨던 고객님들의 피드백 중 ‘사과가 함유돼 있다고 해 과일 맛을 기대하고 섭취했는데 과일 맛이 나지 않는다.’는 내용을 시작으로 개발을 시작한 ‘ABC주스 플러스’는 기존의 제품의 영양분과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물만을 1차로 선별한 뒤, 다양한 배합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자몽은 다량의 비타민C와 칼슘, 리보플라빈 등이 함유되어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블러드오렌지의 풍부한 과즙향과 영양분, 인삼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유명한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있는 과라나가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다 현재 구매 수량별 다양한 증정이벤트로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자세한 정보는 청년곡창 공식 판매 사이트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