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백두산을 입다’ K2 백두산 바람막이 자켓 2종 출시
‘백두산을 입다’ K2 백두산 바람막이 자켓 2종 출시

[K2] 백두산 자켓_제품컷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 바람막이 자켓 2종을 출시했다.  /K2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백두산 바람막이 자켓’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백두산을 모티브로 지난해 이어 올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경량 소재와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한 ‘백두산 경량 자켓’과 ‘백두산 2L 자켓’ 등 2종이다.

‘백두산 경량 자켓’은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난 경량 소재를 적용했으며, 가슴 상단에는 디지털날염 기법(DTP)으로 백두산 이미지를 멋스럽게 구현했다. 소매에는 백두산 호랑이를 상징하는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사이드에는 타공 처리된 소재를 배색으로 사용 여름철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해 실용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제품은 그레이·포그 등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백두산 2L 자켓’은 방풍·방수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사용,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바람막이 안쪽에는 안승일 작가의 백두산 실사 프린트를 적용한 시그니처 라벨을 부착해 상징적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배색 절개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으며, 여행·출장 등 라이프 스타일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백두산 2L 자켓’은 블랙·다크블루·다크베이지 등 세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0만9천원이다.

K2 의류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제품은 민족의 영산으로 불리는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라며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상징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와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