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뉴시즌챌린지’ 이벤트 약 2주간 진행
 

안다르 제공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최대 70%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는 ‘뉴시즌챌린지’ 이벤트를 25일 오전 10시부터 3월 9일 오후 5시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봄맞이 신상들을 1&1부터 최대 7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뉴시즌챌린지’ 이벤트는 새해 첫 이벤트로 안다르 이벤트를 고대하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 2월 마지막 컬렉션인 포티 티셔츠와 에어쿨링 스트라이프 8.2부가 출시된다. 특히, 에어쿨링 스트라이프 8.2부는 작년 대란템 에어쿨링 레깅스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것으로 기존 에어쿨링의 장점에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게 특징이다. 총 6가지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이벤트 기간 내 안다르 회원인 모든 고객에게 뉴시즌 맞이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약 500여 종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및 신규 앱 다운로드 고객은 최대 1만원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봄맞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안다르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뉴시즌챌린지’ 이벤트는 본격적인 운동을 앞둔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새로운 도전을 위한 새로운 운동복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