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사업 설명회

복합문화관과 유튜브 채널 통해 ‘온·오프라인’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창업 3~7년차 도약기 기업을 위한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온·오프라인설명회를 26일 오후 2시 광주영상복합문화관 4층과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2020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소개와 지원사업 공고 내용 및 사업신청 주요사항 설명, 온라인 실시간 Q&A 진행 및 오프라인 상담창구 운영 등으로 진행된다.

올해 설명회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광주광역시의 각종 행사 연기, 취소 방침에 따라 현장 사업설명회를 최소화한다. 온라인 설명회를 준비해 행사 당일 유튜브(Youtube) 채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을 통해 실시간 중계와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탁용석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진흥원은 기업 성장의 액셀러레이터를 기관의 비전으로 삼고 지역의 정보통신과 문화콘텐츠 기업들의 생애 전주기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많은 지역기업들이 지원하여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설명회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 사업화 지원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창업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송민섭 기자 s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