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연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후속? 시청률? OST? 결말? 설인아 나이? 조윤희 나이? 이태선, 조우리 과거 드러나 '분노'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캡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후속, 시청률, OST, 설인아 나이, 조우리 나이, 인물관계도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이태선이 조우리가 과거 설인아를 왕따시킨 가해자 임을 알고 분노했다.

3월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97-98회 (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에서 강시월(이태선 분)은 김청아(설인아 분) 학교폭력 가해자가 문해랑(조우리 분)이란 사실을 알았다.

구준휘(김재영 분)는 도진우(오민석 분)가 조언한 대로 김청아(설인아 분)에게 무릎 꿇고 반지를 끼워줬다. 구준휘가 김청아의 열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준 뒤 마지막으로 다이아 반지를 내밀며 “나와 결혼해줄래, 청아야?”라고 묻자 김청아는 고개를 끄덕였다. 하지만 구준휘가 막 다이아 반지를 끼워주려던 때 김청아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김청아는 학교폭력에 시달리는 송이를 돕기 위해 달려가느라 구준휘의 다이아 반지를 받지 못했다. 그 사이 강시월(이태선 분)은 홍유라(나영희 분)를 만나 진실을 추궁했고, 홍유라는 강시월에게 죽은 아들 구준겸(진호은 분)이 뺑소니를 저질렀고, 자신이 담배꽁초를 갖다 뒀으며 구준휘가 외국으로 가면 재심 증인이 돼 진실을 밝히려 했다고 털어놨다.

홍유라는 미안하다며 눈물 흘렸지만 강시월은 분노했고 김청아 집 앞을 찾아갔다가 구준휘를 보고 오토바이로 치려했다. 구준휘가 피하지 않자 강시월은 핸들을 틀었고 그대로 넘어졌다. 구준휘는 다치지 않았지만 강시월이 크게 다치고 수술을 받았다. 강시월은 머리에 박혀 있던 작은 못도 뽑아냈다.

강시월은 자신을 걱정하는 김청아 구준휘의 대화를 엿들으며 깨어나 두 사람을 내보냈고, 강시월 수술소식에 문태랑(윤박 분)과 가족도 달려왔다. 문해랑은 병실까지 왔다가 문태랑과 가족들을 보고 그대로 돌아갔다. 김영웅(박영규 분)은 아르바이트하던 식당 인수 제안을 받고 도진우를 불러 상담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도진우는 김영웅에게 조언해주며 김설아(조윤희 분)를 만나 카리브해 작은 섬나라로 떠나 신사업에 도전해볼 계획이라며 “나 같은 놈 잊고 좋은 남자 만나”라고 말했다. 도진우는 마지막 포옹했고, 김설아는 도진우가 바라던 대로 “안 가면 안 되냐. 가지 마라”고 붙잡았다. 도진우는 “나 진짜 당신 옆에 있어도 돼?”라며 반색했다.

홍유라는 강시월을 찾아가 무릎 꿇고 “고마워. 우리 준휘 다치지 않게 해줘서. 그리고 미안해. 널 또 다치게 해서. 세상에 알릴게. 내가 한 짓”이라고 약속했다. 구준휘는 김청아에게 다시금 다이아 반지를 주며 청혼하려 했지만 김청아는 송이를 생각해 “나 경찰 일 그만두지 못할 것 같다”며 거절했다. 구준휘는 일단 홀로 런던으로 떠나기로 했다.

김청아는 강시월 병실을 다시 찾아가 미리 말 못한 일을 사과하며 구준휘 홀로 떠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청아는 강시월을 찾아온 문해랑과 마주쳐 말다툼을 벌였다. 김청아는 과거 자신이 왕따 당한 이유가 “병원냄새 난다”고 말한 때문임을 알고 “그래서 날 왕따시켰냐”고 황당해 했고, 그 말을 들은 강시월이 “김순경 괴롭힌 애가 너였어?”라며 분노했다.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총 100부작이며 후속으로는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민정 들이 연기를 펼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송된다.

한편 조윤희 나이는 39세, 설인아 나이는 25세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