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연예
임영웅 나이? 미스터트롯 우승자(진) 상금? 콘서트? '미스터트롯'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연일 뜨거운 반응

사진=TV조선 제공

임영웅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가 1007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 12일 화려하게 막을 내린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 영상이 21일 오전 임영웅 유튜브 영상 기준 1007만 뷰를 훌쩍 넘었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뿐 아니라 직캠 풀버전 등 TV조선 및 ‘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 업로드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 역시 각각 135만 뷰와 395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 본인 역시 자신의 베스트 무대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선정한 만큼,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대로 계속해서 회자되고 있다.

이와 함께 ‘미스터트롯’ TOP7을 향한 인기 또한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TV CHOSUN X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을 통해 팬들과 만났고, 이날 동시접속자는 76,025명으로,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 사상 역대 최고를 기록해 남다른 위상을 자랑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다.

한편 35.7%의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미스터트롯’의 열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