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친환경 전기자동차 이용 투표참여 이색홍보

전남 영광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지역 유권자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전기자동차를 이용한 투표참여 이색홍보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

이번 행사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유권자 대상 대면 홍보활동이 전면 금지되고 마을회관이나 경로당 또한 폐쇄됨에 따른 것이다.

영광군선관위는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영광군 및 e-모빌리티연구소로부터 친환경 전기자동차 7대를 지원받아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내가 만드는 대한민국 투표로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4월 15일 투표일까지 지역 유권자와 관광객을 대상으로 투표참여를 홍보할 방침이다.

또한 지역내 292개 마을을 홍보용 전기자동차로 순회하는 ‘내고향 우리동네 투표참여’와 ‘투표하는 당신을 꽃길로 초대합니다’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영광군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 전기자동차를 이용한 투표참여 이색 홍보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유권자들이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투표참여에 적극 동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광/김관용 기자 kk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