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촤르르르’한 광택으로 봄의 여신으로 거듭나자
입생로랑 뷰티,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출시
 

NEW 광채 파운데이션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TOUCHE ECLAT LE TEINT CREME)’. /입생로랑 뷰티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2020년 새롭게 글로우 트렌드를 리드할 NEW 광채 파운데이션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TOUCHE ECLAT LE TEINT CREME)’을 출시한다.

뚜쉬 에끌라 르 땡 크림 파운데이션은 빛을 머금은 듯 은은한 글로우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운데이션으로, 빛의 터치라는 뜻의 뚜쉬 에끌라 (TOUCHE ECLAT)라인의 명성에 걸맞게 고급스럽고도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광채와 커버력의 완벽한 균형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가벼운 텍스처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해 주며, 피부에 얇게 밀착하며 결점을 가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하루 종일 크림처럼 촉촉하고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신제품 파운데이션 외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 줄 톤업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 실버, 빛과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만들어 줄 피니싱 파우더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한편, NEW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은 26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