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코로나 19 위기극복 성금 500만원 전달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 선문규 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이사장(오른쪽)이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최근 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선문규 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이사장과 원성준 상무,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직원 등이 참석했다.

기탁 받은 성금으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방역·위생용품을 구매해 도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선문규 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코로나19 도내 확산 차단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관계자들의 노고에 힘을 보태고자 나눔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전달된 성금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도민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국가위기상황에 함께 힘을 모아주신 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선문규 이사장님과 조합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 전남지역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잘 전될 될 수 있도록 사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은 건설 주요 자재인 레미콘을 생산하는 전남 남부권내 중소레미콘사업자의 권익보호와 레미콘사업의 건전한 발전 및 조합원 상호간의 복리증진을 도모하며, 협동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조합원의 경제적 지위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제반업무를 수행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힘쓰고 있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