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박성광 여자친구, 배우 이솔이, 박성광 나이, 이솔이 나이 등이 관심 받고 있는 가운데 박성광이 여자친구와 5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코로나19 사태 속 진지한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박성광이 출연해 여자친구와 관련된 고민을 밝혔다.

이날 박성광은 박성광이 여자친구와 5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코로나19 사태 속 진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서장훈은 “5월? 지금 이 추세로 가면 조심스러울 것 같기는 하다”며 우려했고, 이수근 역시 “지금 아내 될 분과 함께 지내고 있으니 진지하게 상의해야 할 부분”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아야 하지 않나. 지금 추세로 보면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는 것이) 5월이 될지, 6월이 될지 모르는 일 아닌가”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내가 봤을 때는 세상에 알리지 말고 둘이서 조용히 치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뜻밖의 해답을 내놔 박성광을 당황케 했다.

이에 박성광은 “그래서 계속 결혼을 미루라고 한 건가”라고 응수해 좌중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는 과거 배우로 활동했으며 이솔이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이며 박성광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