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떼글이 달고나, 와디즈 오픈 예정

떼르드글라스 제공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에서 신제품 ‘유기농 떼글이 달고나’를 와디즈에서 첫 선보인다. 지난 23일 사전 오픈, 오는 4월 2일 본 펀딩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펀딩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와디즈 사트에서 ‘떼르드글라스’ 또는 ‘달고나’를 검색, 알림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펀딩 오픈 시 알림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들 중 총 10명에게 ‘유기농 떼글이 달고나(12개입) 선물세트’ 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기농 떼글이 달고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채널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달고나 커피를 좀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추억의 간식 원조 달고나 맛을 그대로 구현함은 물론, 재료는 유기농 설탕과 유기농 조청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유기농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아이에게 간식으로 사탕이나 초콜릿을 줄 수밖에 없는 엄마에게 죄책감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며, 당보충이 필요한 피로한 직장인에게도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반가운 간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유기농 떼글이 달고나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것 외에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대두되고 있는 이때, 막대형태로 하나씩 소포장 돼 있어 위생적으로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펀딩 참여시 제공되는 리워드는 유기농 떼글이 달고나(12개입) 뿐만 아니라, 기존 떼르드글라스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아이스크림컵(초코,딸기,바닐라,망고)과 짜먹는 아이스크림(초코,감귤), 떼글이 초콜릿도 포함된다. 떼르드글라스를 꾸준히 구매해오던 고객이라면 이제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떼르드글라스 제품은 전국 700여개 프리미엄 키즈카페에 입접됐고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자연이랑, 쿠팡, SSG.COM, SSG푸드마켓, PK마켓, 미니스톱 등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식품관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떼글이 달고나는 펀딩 종료 이후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