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3‘ 제공]

‘형 바보’ 남자친구를 둔 여성의 사연 후일담이 찾아온다.

오늘(3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 3’ 13회에서는 남자친구의 친형 때문에 힘들어했던 고민녀 사연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9회 방송에서는 형에게 휘둘리는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는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고민녀 커플은 남자친구의 형에게 지나친 간섭을 받는 것은 물론, 형 커플의 잠자리 흔적을 치우는 굴욕까지 당했다. 선을 넘는 형의 만행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고민녀가 남자친구와 결혼을 해도 될지 참견러들의 조언을 부탁했던 것.

당시 곽정은은 “모멸감을 느껴서 나는 저렇게 못 할 것 같다”라고 분노하면서 결혼은 더 생각해 봐야 할 문제라고 판단한 것과 달리, 서장훈은 “남자친구가 좋으면 노력을 더 해봐라”라고 조언한 바 있다.

이날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함께 방송을 봤다며 후일담을 전한다. 고민녀는 참견러의 의견 중 한쪽을 따르게 됐다고 말한다고. 하지만 이내 어떤 말 한마디 때문에 결정을 번복했다고 밝혀 참견러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고민녀가 “나도 생각 못 했던 결말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반전 결말을 알리자, 주우재는 “의뢰인이 우리를 들었다 놨다 하네”라며 진땀을 뺐다고 해 과연 고민녀가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후 곽정은은 “한마디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조금 더 신중한 연애를 하라”라고 조언하고, 주우재는 “한마디에 일희일비했지만 큰 의미를 내포했기 때문에 가볍진 않은 것 같다”라며 고민녀의 결정을 존중한다고.

과연 고민녀의 결정을 바꾼 한마디가 대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좋은 연인과 연인의 가족에 대해 이야기하며 세상 모든 사람들의 제대로 된 연애를 응원할 예정이다.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 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